본문 바로가기

재회방법

이별 후 재회성공, 다시만날 재회가능성 높은 커플

세상에 많은 연인들은 헤어진 연인과 재결합을 한번쯤은 꿈꿀 것입니다.

그리움 때문에 이별 후 재회를 하면 아마 똑 같은 이유로 다시 이별을 선택할 것을 알면서도 현재의 아픔과 그리움, 떨쳐내지 못하는 사랑 때문에 결정된 결과를 알면서도 받아들이는 것이겠죠. 그래서 이별 후 재회성공은 그냥 다시 만나는 것이 아니라 서로를 사랑하기 때문에 선택했다면 다시는 같은 일이 일어나거나 똑 같은 이유로 이별까지 선택하지 않도록 서로 마음의 변화를 가지고 상대방을 배려하는 것일겁니다.

서로의 연애가 한층 더 생각이 깊고, 성숙한 관계를 유지했다면 이별 후 재회성공은 다른 커플들보다 훨씬 더 높은 재회가능성을 가지고 있을 겁니다.

그래서 이별 후 재회성공, 다시 만날 재회가능성이 높은 커플들의 공통점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짧은 연애, 긴 연애기간을 떠나서 높은 재회가능성을 가지고 있는 커플들은 건강한 연애를 유지하기 위해 다른 커플들 보다 한걸음 앞서서 서로에게 좋은 모습을 보여줍니다.

좋은 모습이라 함은 외모적인 부분이 아닙니다.

현재 이별 후 재회를 꿈꾸는 사람이라면 우리 커플은 어땠을 지 지난 연애를 분석하고 반성하는 계기가 될 수 있을 것이며, 현재 연애중인 커플이라면 우리 연애는 얼마나 건강한지 분석하고 좀더 노력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합니다.

 

1. 만족스러운 대화

수년간 지내온 건강한 연애를 이어온 커플들에게 대화란 서로의 관계를 지탱하는 핵심적인 요소입니다. 화가 나는 일이 생겨도 좀 더 부드럽게 상대방의 기분과 심리를 이해하면서 차분하게 얘기할 수 있고, 관계에 큰 변화를 주는 요소, 즉 이별의 요인이 되는 일이 생겨도 서로 현명하게 전달할 수 있습니다.

서로의 대화에 집중하고, 마음에 만족을 주는 대화를 이어오는 커플들은 반드시 다시 재회하게 됩니다. 연인사이의 공감을 형성하는 기본 요소인 대화를 무시할 수 있는 커플은 절대 없습니다. 평소 우리 커플의 대화가 어땠는지, 마음의 만족을 제공하는 대화가 오고갔는지 한번 생각해보세요.

 

2. 큰 신뢰

건강한 연애를 이어온 커플들은 또한 서로에 대한 신뢰가 아주 굳건합니다. 또한 내 연인 역시 나의 편이라는 것을 절대 의심치 않습니다. 아주 큰 사건이나 갈등이 생겨 이별을 하더라도 그 이후 서로의 좋은 모습과 나쁜 감정이 들어올 틈이 없었기 때문에 깨진 신뢰나 관계를 믿음으로서 극복할 수 있는 기본 틀이 단단합니다.

 

3. 같은 싸움을 번복하는 일이 드물다.

이별 후 재회성공, 다시만날 재회가능성이 높은 커플들의 가장 큰 특징입니다.

빈번한 싸움과 자존심을 높이는 일이 드물기 때문에 같은 일로 똑 같은 싸움을 일으키지 않습니다. 모든 싸움에는 원인과 결과가 존재하며 완벽한 안정형이 아니더라도 합의점을 서로 찾아가며 화해를 이끌어냅니다. 문제가 있다면 회피하지 않고 잘 대화하여 오래 끌지 않습니다.

같은 싸움을 번복하는 일이 드물다는 것은, 서로가 관계를 더 돈독하게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는 증거입니다. 상대방이 싫어하는 것과 내가 더 존중해야 되는 부분이 있는 것을 싸움을 통해 반성하고 해결해가는 과정이기 때문에 오히려 이 과정에서 더 큰 사랑의 관계가 유지될 수 있습니다.

 

이런 커플들이 이별을 한다면?

이별을 말한 사람이 있고 이별을 당한 사람이 있어도 둘 모두 현재의 상황에 대해 원인을 찾고 상대방 뿐 아닌 자신의 잘못을 반성하고 노력하는 모습을 보일겁니다.

누구를 위해서가 아니라 스스로, 자신을 위해서.

그렇기 때문에 재회가능성이 아주 높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연인의 관계에서 오는 불안감을 슬기롭게 극복하고 해결했던 커플이

이별 후 재회성공, 다시만날 재회가능성이 정말 높은 커플입니다.

당신의 연애는 어떤가요?

https://haple.kr/bbs/board.php?bo_table=consult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