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회성공

[하플재회후기] 상담받고 남친과 재회성공

 

안녕하세요.

얼마 전 관계 개선 컨설팅을 진행했던 여자입니다.

남자친구랑 한 달 만나고 헤어졌는데, 남들은 그냥 잊어라 했지만

저는 그게 잘 안됐어요..

연애 전부터 저한테는 너무 특별했던 사람이었어요. 제가 정말 사랑받고 있다고

느끼게 해줬던 사람이었고, 저를 특별하게 만들어주는 기분이었거든요

교제 중에 제가 괜한 두려움 때문에 남자친구에게 마음을 열지 못 했던 게

있었는데 그게 결국 관계의 문제가 됐고 남자친구에게 이별 통보받았습니다.

헤어질 때는 쿨하게 굿바이 하고 돌아섰는데

생각하면 생각할수록 제가 했던 행동들이 너무 후회가 됐어요.

그래서 조심스럽게 남자친구에게 사과톡을 남겼는데.. 답장이 없더라고요

다음날 일어나 보니 차단되었단 사실도 알게 됐어요...

너무한단 생각을 하긴 했지만.. 그냥 포기해야 되겠다 생각했던 찰나였는데

친구가 하플에서 재회 상담받고 이별을 극복했단 이야기를 들었던 기억으로

저도 이별을 잘 극복하고 싶어서 상담을 받게 된 계기로 오랜 시간 하플과 함께 하게 됐습니다.

결과는.

옆에서 너무 잘 관리해주시고 코칭 해주신 덕분에 빨리 헤어진 남자친구와 재회했고요

재회컨설팅을 하면서 가장 좋았던 장점 첫 번째는

남들이 보지 못하는 저를 발견해주고

개선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점입니다.

이 부분은 어딜 가도 배우지 못하는

귀중한 시간이었어요.

그리고 두 번째는

하나하나 꼼꼼히 분석해 주신다는 점이에요.

재회성공을 위해 꼼꼼히 관리받고 있다는

느낌이 들었고 특히나 다시 만나도 헤어지지 않는 연애를

만들어 주기 위한 하플의 노력이 저 또한 느껴졌습니다.

그리고 세 번째는

진심이 느껴졌습니다. 처음에는 마음이 불안하니까

제 마음만 보고 투정도 부렸데 상담사님이 시키신 과제들을 하면서 스스로 느끼는 바가

많아지면서 마음의 여유를 찾았더니 상담사님의 진심이 느껴졌어요

그리고.. 친구보다 제 마음을 너무 잘 알고 있다고 느껴지니까

안정감이 들기도 했고요..

누군가가 제 마음을 알아준다는 게 쉬운 일은 아니잖아요..

저에게 도움을 주고 싶어 하는 상담사님의 진심이

너무나 감사했네요...

한 번쯤 관계로 고민하는 사람들은 꼭 재회성공이 아니더라도

고민 해결도 좋지만 자신의 문제를 알고 개선할 수 있는

좋은 경험일 것 같아요. 재회를 원하는 힘든 분 들이 많이 찾아오신다고 들었는데

정말 좋은 일 하시는 것 같아요. 하플 상담사님 모든 분들이 행복하시길 바라며

하플을 찾는 모든 분들이 하플을 통해 마음만큼은 따뜻하고 풍성해지시길 바랍니다.

안녕히 계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