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회성공

권태기로 인한 싸움. 반복이별 재회 상담 후기입니다.

 

안녕하세요!
지난 주 컨설팅 마친 5959입니다^^
빨리 써야지 써야지 하면서 이렇게 늦게 드려서 죄송해요 ㅠㅠ
다시만나고 나니 너무 바빠져가지궁;;ㅠㅠㅠㅠㅠ
저는 남자친구와의 권태기로 인해서 주기적인 이별을 겪었었어요.
한명만 권태기가 와서 해결한게 아니라
한명이 권태기가 오고 헤어지고 재회하면
다른사람이 권태기가 와서 헤어지고..
그기간 동안 내성? 이 생겨 이별에 무뎌진건 사실이에요.
이번엔 남자친구가 권태기가 온 것 같았고
연락도 뜸해지고 서로 애정표현도 없었고..
사실 그때까지만해도 아 그렇구나 싶었는데
남자친구의 마지막 연락에 가슴이 무너지는 것 같았습니다.
다른때와는 달리 엄청 차가웠고 다시는 만나지 말자 라는 말에요
제 노력과 변화하는 모습을 보여주면 사실 충분히 다시 재회할 수 있을 거라고 생각했어요.
연락 답도 없고 전화도 안받고 카톡도 읽씹하는 남자친구를 보면서
초조하고 불안하긴 했지만 그때마다 상담사님 말 생각하면서
긍정적으로 생각하려고 노력했어요
4년 연애하고 처음으로 오랜기간동안 연락을 안하면서 곰곰히 생각을 해보니..
사실 어쩌면 권태기가 오는 원인이 나 자신때문은 아닐까
또는 내가 모르는 무언가가 있는건 아닐까 하는 생각을 하게됬어요.
이런 제 고민이랑 마음의 흔들림까지 마인드 큐레이터님이 도와주시면서
좋은 말씀해 주실 때 엄청 도움이 됬었어요.
헤어진 동안 남자친구가 마음의 정리를 하려고 했지만
이때까지와는 달랐던 제 대화방법과 어투. 그리고 행동이 믿음이 갔다고 하네요
다 하플 마인드 큐레이터님의 코칭 덕분인거 같아요
시크릿디렉팅 그것도 저를위한 기획이라고 하셔서 사실 엄청 기대헀는데
저는 굳이 할 필요 없다고 하셔서 좀 섭섭하긴 했지만
그만큼 우리가 재회할 수 있다고 생각하니 힘이 났어요
서로 대화하면서 속마음도 다 들을 수 있었고
이때까지는 못했던 홀가분한 마음을 가질 수 있었어요
그동안 상담사님 통해서 배운 것들
꼭 제 스스로 해 나가면서 새롭고 좋은 연애 해 보려구요~~
젤 나쁜게 알면서도 고치지 않는거라고 하셨죠
이제는 반복이별 하지 않고 권태기 오지 않게
제가 먼저 노력하고 해보려합니다.
정말 사랑하는 사람이니까요
그동안 넘넘 감사했어요!
새해복 많이 받으세용~ㅎㅎ

 

 

hapl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