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회성공

권태기 이별, 후폭풍 와서 상담받고 진정한 사랑에 대한 것을 알게되었어요.

 

 

정말 오래사귄 여자친구와 뻔한 권태기를 겪었습니다.

함께 있는 시간이 너무나 당연해서 이사람이 없어도 난 잘 살수 있을거다 라고 생각하고

한번 그런 생각을 품기 시작하니 겉잡을 수 없이 커져서

여자친구에게 마음이 많이 떠났었습니다.

권태기 이별..

모질게 여자친구를 밀어냈었습니다. 잔인한 말도 하고

마치 내가 여자친구를 위해 이별을 택한것처럼 위선적인 단어를 쓰면서

아마 다 알고 있었을 겁니다.

뻔한 과정이고 결과지만 저 역시도 권태기 이별 직후에는 너무나 홀가분하고 좋았습니다.

별로 그러지도 않았지만, 여자친구 때문에 자주 하지 못했다고 생각한 술자리

저만의 시간들.. 얼마가지 않았습니다.

한두달이 지나니 매일 아침 눈뜨는게 허전해졌고,

하루가 무의미하게 지나가는 것 같았고..

어느날부터는 갑자기 그녀가 급격하게 보고싶어졌고 그리웠습니다.

그동안 함께한 시간이 얼만데 고작 편해지고 당연해졌다고 이사람을 떠날거라고 생각했는지

제가 너무 후회되고 미웠습니다.

권태기 이별 후폭풍이란게 이런거겠지요

 

용기내 카톡을 보내봤지만, 오래사귄만큼 제 모든 것을 알고 있었던 듯

더 이상 저에게 상처받고 싶지 않다는 말로 저를 확고하게 밀어냈습니다.

헤어진 뒤의 짧은 시간에 대한 벌을 받는것처럼 정말 고통스러웠습니다.

어떻게든 하고 싶어 하플에 상담신청을 하였고..

용기를 내어 제 진심을 전하고 싶어 컨설팅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아마 모든 분들이 그러셨듯 상담을 받으시면서 그저 재회가 아니라

내가 변해야 어떻게든 닫힌 마음을 돌릴 수 있고, 믿음을 줄수 있을거라는 다짐을 하셨을 겁니다.

요즘 상황도 좋지 않아 만나지 못하면 어쩌지 라는 불안감은

상담으로 잊혀졌던 것 같습니다.

조바심나던 마음이 차근차근 진정되고,

내가 여자친구를 정말 사랑하고 앞으로는 이 여자를 위해 달라진 모습과

더 배려해 주는 사랑을 할 수 있다는 자신감이 생겼습니다.

상담사님의 말씀이 가슴에 남습니다.

그 오랜기간 사랑했던 만큼 권태기 이별로 상처받은 여자친구의 마음을 헤아려본적이 있는지,

그 여자친구가 나를 밀어낼 때 한순간의 망설임도 없었을거라 생각하면

저는 아직도 여자친구를 하나도 모른다고 했던 부분이요.

 

저만 힘든사람이었습니다 저는

내주신 코칭과 여러가지 과제들은 굉장히 재미있었습니다.

나에대해 정말 알게되는 과정이었고, 생각을 많이 하게 되는 유익한 시간들이었던 것 같습니다.

그렇게 권태기 이별 후폭풍 으로 여자친구와 재회하고

함께할 수 있던 소중한 시간만큼 앞으로도 좋은 추억들을 쌓아가려 합니다.

아직은 조금 불안해 보이지만 그 불안한 마음 없어지도록

제가 더 많이 노력하고 배려해주려 합니다.

상대방에게 맞춘다는 것이 절대 을이 아님을,

을의 연애가 아닌 정말 진정한 사랑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주셔서

정말 너무나 감사합니다.

행복하게 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