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회성공

다른곳에서 상담 받아봤지만 하플은 역시 하플입니다.

 

안녕하세요.

무려 2개월전 하플에서 상담받고 최근에 재회성공한 남자 입니다.

처음에 여자친구와 이별후 재회 하고 싶어서 여자친구부모님께 연락도 드려보고

집앞에도 찾아가봤습니다.

별 진상은 다 부렸던 것 같네요.

그냥 여자친구였던 연애가 아니라 정말 사랑했던 사람이라서

미안한 감정도 너무 크고 다시 꼭 만날 수 있다면 무엇이든 할 수 있고

변할 수 있다는 자신감은 있었지만,

제스스로는 방법을 도대체 찾을 수가 없습니다.

그래서 어떤 방법으로도 재회가 어려워서

무료재회진단,무료상담,일반상담,타로 다 받아봤는데 제가 원하는 상담을

받을수 없었고 제상황에 맞지 않는 행동 지침 이라던지

답은 없고 자기관리 하라는 둥, 포기하라는둥 그런 말만 들어서

이쪽 업계의 상담에 대한 신뢰가 떨어진 상태 였습니다.

하지만 여자친구를 다시 만나고 싶다는 너무 간절한 마음에

비용이 부담되서 먼저 찾지 않았던 하플에서 상담 받게됐습니다.

제가 예전에 사회부적응 문제로 심리상담도 받고 해봤는데

하플은 제대로된 상담을 도와주는 곳이였습니다.

어.. 우선 상담의 질이 다릅니다.

어설픈 상담사가 틀린말을 마치 맞는것처럼 해주는 것이 아니라

왜 이렇게 되었고, 상대방이 왜 이런 감정을 가지게 되었는지를

엄청 깊숙한 곳에서 끄집어내는 느낌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제가 더 신뢰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이런 상담을 하니 재회 방법도 다른곳보다는 색달랐던 것 같습니다.

관계에 집중해서 저의 성장배경부터 애착과 관계형성의 문제점까지

원인과 결과에대한 분석을 말끔히 해주시고 여자친구의 심리 까지

완벽하게 분석 해주셔서 정말 놀라웠습니다.

관계 회복을 위해 기술적 행동보다 더 중요한게 무엇인지 알게됐고

그렇게 하플과 함께 관계 개선 컨설팅을 진행하게됐고

시작하자마자 여자친구에게 반응도 왔고, 제 감정을알아 가고

반복되지 않는 관계를 만들기위한 상담을 통해 많은것을 배웠습니다

선생님이 내주신 과제를 제가 가끔 늦어지긴했지만, 과제를 하면서 낮아진 제 자존감과

그동안 소통에서 겪고있던 문제들을 하나씩 해결해 나갈수 있었습니다.

괜히 관계심리 연구소 하플이 아니겠죠?

후회없는 선택이였습니다.

하플의 동의를 얻고 여자친구도 꼭 상담받았으면 해서

추천했습니다. 곧 여자친구도 상담 받겠다 합니다

잘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