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회성공

재회상담, 신점과 타로에서는 얻을 수 없는 나를 위한 상담

서로 믿음이 깨져서 남자친구가 마음이 떠나서 이별통보를 받았어요.

최대한 저는 그사람입장에서 생각한다고 해서 미안하다고

진심어린 메세지를 길게 보냈으나 냉정하게 거절당했고..

저도 정말 스스로 노력했다고 생각했던건지

자꾸 무언가 희망을 가지게 되어서

재회상담 말고 타로도 보고 신점도 보고 했는데

물론 다 답변은 달랐지만 ㅋㅋ 마지막 신점에서

정확하게 한달 뒤 보고싶다고 애절하게 문자보내고 나서

그 이후 한번 더 보내라고 해서 아 이건 정말 아니구나 하는 생각이 번쩍들었어요.

재회를 위한거면 재회상담을 받는게 낫지, 신점이나 타로는..

그래서 결국은 돌고 돌아 관계심리연구소 하플에서 상담을 받았어요

연애과정에서 잘못된 점과 서로 단추가 어긋나 있던 부분들이

결국 이별까지 오게 되었고 그 이별과정에서 남자친구가 저에게 느꼈던

실망을 알게되었네요.

사실 알고 있었어요. 분명 서로가 잘못되었기 때문에 이별한건데

그걸 자꾸 타로나 신점으로 의지했던 제가 너무 한심했어요..

그래도 그럴수 있다고 저를 달래주시면서 앞으로는 이제 현실을 받아들이고

내가 원하는 방향으로 최선을 다해 도와주시겠다는 말을 듣고 정말

엄청 기쁘고 그러면서도 막막했네요.

컨설팅이제 시작한지 얼마 안됬지만

상담을 받으면서 느꼈던 것들이 저한테 많은 도움이 될거란거

정말 믿고 따라가려고 해요

재회가 되든 안되든 후기꼭 보내드리고 싶었는데

상담시작한지 얼마 안됬는데도 코칭같은것들이 너무 감사해서

(늦은시간에도 감사합니다 ㅠ)

꼭 보내드리고 싶었어요.

재회 꼭 할거에요. 열심히 노력하고 따라갈게요!!

잘부탁드려요.

(위 후기는 내담자의 동의를 얻고 게시하였습니다.)